본문 바로가기
일상

충주맛집 백종원 본가 소갈비살 삼겹살 신연수동 맛집배달

by 리뷰봉선생 2020. 9. 30.

안녕하세요.

봉선생 입니다.

 

오늘은 충주 백종원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소고기 갈비살이 생각날때면 백종원 본가를 갑니다.

 

다른 맛있는곳도 많지만 개인취향상 저는 백종원 본가가 고기도 좋고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키즈월드가 따로 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은 아이는 뛰어 놀고

어른들은 조금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백종원 본가 메뉴판 입니다.

 

저는

소갈비2인분

삼결살2인분

치즈 떡 사리 1개

차돌된장찌개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백종원 본가 기본 상차림 입니다.

 

긴 쟁반에 깻잎,상추,적상추,치커리,적겨자,케일,배추,적치커리,고추,당근 등등 여러가지 쌈을 주고

백김치,무생채,파무침,물김치,샐러드

이렇게 몇가지 밑반찬들을 셋팅해줘요.

 

물김치 취향저격 !! 시원해요 !!

 

샐러드가 맛있어서 고기가 익기전에 다먹었네요ㅎㅎ

 

주문한 갈비살 2인분 입니다.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적지않았어요~ㅎㅎ

 

고기가 왔으니 이제 구워야겠죠 ??

 

갈비살을 구우면서 치즈 떡사리도 함께 구웠어요.

갈비살은 많이 익히지 않고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더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어요!! 

 

적당히 잘 구워진 갈비살 한접 !!

너무 맛있었어요 ㅠ

글을 쓰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또 갈비살 먹으러 가야겠어요 ㅠ

 

백종원 본가에서 차돌된장찌개도 맛있기로 소문나 있어요.

저도 갈때마다 1개는 꼭 시켜먹어요.

된장찌개 1개를 시키면 밥 한공기를 줘요.

 

그리고 된장찌개 시키면 밥과 비벼 먹을 수 있게

무생채,콩나물,상추,부추 등 야채가 들어있는 접시와

참기름,양념장을 같이 줘요.

 

저는 차돌된장찌개가 맛있어서 밥에 비벼 먹었습니다.

된장찌개는 전통 재래식 된장찌개를 사용해서 맛과 향이 너무 좋고

두부와 야채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백종원 본가에 삼겹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갈비살 먹다가 삼겹살 먹어서 그런지 그냥그랬어요.

 

그래도 삼겹살도 쌈에 싸서 맛있게 배불리 먹고 입가심 할 겸 물김치로 마무리했어요.

 

백종원 본가는 우삼겹이 맛있기로 소문나 있어요.

우삽겹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많이 먹을수있어요.

 

저는 오늘 갈비살과 삼결삽을 먹었지만

항상 갈비살로 시작해서 우삼겹으로 마무리해요 !! ㅎㅎ

 

백종원 본가 추천드립니다 !!

갈비살 좋아하시는분들께 정말 강추합니다 !!

 

그리고 백종원 본가에서 갈비탕 배달도 합니다.

점심시켜 드시는분들 참고하시고 시켜드셔도 좋을거같아요.





댓글